무직자 연체자 대출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대출진행을 하려면 기초적인 대출 자격에 충족 되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득과 재직 사항이 예가 해당됩니다. 그러나 대출이 꼭 직장인여야만 되는것은 결코 아닙니다.

비직장인의 경우에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비직장인의진행 사례가 천천히 늘어나는 추세라 오늘 이 시간엔 주부 및 무직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방법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주거용 부동산을 이용하는 방식

자가이거나 거주중인 부동산을 이용하여 진행하는 대표적인 저당을 잡지않고 승인되는 대출상품이라서 담보상품이 아닌 것이 큰 특징입니다. 배우자 또는 본인 명의라 하더라도 공동명의의 경우엔 배우자 동의를 생략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한도가 2억이기에 무직자, 주부분이 받을 수 있는 대출 중 가장 큰 한도의 상품이며, 아파트를 포함, 주택과 빌라의 경우 또한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지하신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식

소지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간 연체금 없이 사용하는 중이라면 재직증빙 없이도 2금융에서 진행되어 꽤나 많이 활약하는 상품입니다.

서류준비 없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히 당일로도 받을 수 있고, 최대한도 3000만원으로 평균 금리는 약 17% 정도로 최장 60개월 동안의 납부기간을 갖습니다.

 

 

이용하는 차를 무입고로 이용하는 방식

소유한 차량으로 진행가능한 상품이며, 입고없이 자동차를 이용하면서 캐피탈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보유하고 나서 최소 3개월 이상이 되야 가능하며 신용점수에 차등하여 적합한 상품으로 진행되어 승인율의 차이가 큰 대출상품입니다.

최대한도 5000만원으로 이자율은 6.9%~ 심사기준별로 적용되어 최대 5년 도안의 상환기한이 부여됩니다.

 

취득한 자격증을 이용하는 방식

소유한 전문 자격증을이용해 진행 할 수 있는 자격증 대출입니다. 전문 자격증의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있고 무직자 및 주부 또한 승인이 가능하여 경력의 단절이 된분도 활용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최대한도의 경우 5000만원까지 이율은 자격 조건마다 차등 적용됩니다.

 

끝으로

이처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존재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조건에 맞추어 더 다양한 대출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므로지금 소득이 없고 재직 증빙이 불가하다고해 고금리 상품을 바로 알아보기보다는 차분히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보며 본인에게 제일 적합한 대출을 비교하는 편이 중요합니다.

추가적으로 얻고싶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상담 신청해 주시거나 카페에 방문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기를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신 점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Copyright ⓒ 프스스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