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대출 200% 활용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꼭 자격조건에 맞춰져야합니다. 통상 연소득과 재직 여부가 그 예가 됩니다. 하지만 대출 성공여부가 꼭 직장인이나 사업자만 가능한건 결코 아닙니다.

비 소득자의 경우도 대출진행이 가능하고 근래 들어 주부, 무직자 분의문의가 다소 증가한 모습이라서 이 시간은 무직자가 쉽게 가능한 대출 상품에 대한 얘기해보겠습니다.

 

 

거주중인 부동산을 활용하는 방법

보유하고 있거나 거주중인 부동산을 통하여 진행 가능한 대표적 근정당을 잡지않고 승인가능한 신용대출이기에 담보대출이 아닌 부분이 특징입니다. 본인 또는 배우자 명의라 하더라도 공동명의면 배우자 동의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2억이며 주부 및 무직자가 이용이 가능한 상품중에 가장 높은 한도의 상품이고, 아파트를 포함하여 빌라와 주택도 승인이 가능합니다.

 

 

소지하신 신용카드를 활용하는 방법

이용중인 신용카드를 12개월 간 연체금 없이 사용하는 중이라면 재직확인 없이 2금융에서 진행이 되어 꽤 많이 이용되고 있는 방식입니다.

대출 서류를 내지 않고 심사가 되기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신청 당일날 이용 가능하며, 최고한도 3000만원. 평균 금리는 17% 내외로 최장 5년간의 상환기간을 갖습니다.

 

타고다니는 자동차를 입고없이 활용하는 방법

타고다니는 차로 받는 대출이며, 무입고로 자동차를 이용하며 캐피탈사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유하고 최소 3개월이 넘어야하며 신용점수의 차이로 다채로운 상품으로 진행되서 결과의 차이역시 상당한 대출입니다.

최대한도가 5000만원이며 연 금리는 6.6%에서 부터 신용점수에 따라 적용되어 최대 60개월의 납입기한이 부여됩니다.

 

 

가지고 있는 자격증을 활용하는 방법

취득한 전문 자격증을통해 진행 할 수 있는 자격증 대출상품입니다.

전문 자격증의 등급에 따라 상품이 달라지며 무직자 또한 진행이 가능해 경력 단절이 되어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고한도는 5000만원으로 이율은 자격 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마무리

이와 같이 조건에 따라 진해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으며, 이 밖에도 유기적인 상황에 빗대어 더 다양한 대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현재 소득활동이 없고 재직 증빙이 어렵다고하여 높은금리로 대출을 확인하기보다는 차근차근히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 본인에게 제일 적합한 상품을 비교하는게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얻고싶은 얻고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위 링크를 이용하여 상담을 신청해 주시거나 카페로 방문하여 다채로운 정보를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Copyright ⓒ 프스스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