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동성 자금, 조건 및 신청 방법

반응형
반응형

일반 유동성 자금은 코로나19 매출 감소로 피해를 입었다면 기업은행과 신용보증기금을 통해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동성 공급을 지원하는 상황별 이용가능 프로그램이며 2.1조원 규모로 편성되었습니다.

일반 유동성 자금, 조건 및 신청 방법

일반 유동성 자금

일반 유동성 자금은 기업은행과 신용보증기금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대출)입니다. 매출감소와 재무상황이 악화된 기업에게 유동성 자금을 공급합니다. 상품별 금리와 한도를 우대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기업은행이나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반 유동성 자금 신청 방법

일반 유동성 자금 신청은 기업은행,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App) 기업은행 i-ONE Bank(기업용)이나 신용보증기금 ON-Biz를 통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나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어려운 경우 직접 기업은행이나 신용보증기금을 방문하거나 기업은행 고객센터(1566-2566)이나 신용보증지금 고객센터(1588-6565)로 전화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정책지원금, 정부지원대출

개인사업자부터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중기업까지 코로나 피해 기업을 돕기 위한 정부, 유관기관의 많은 정책지원금입니다. 어떤 지원금이 도움이 되는지 꼭 체크해보시고 도움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맞춤형 정책금융 지원금

 
반응형

Copyright ⓒ 프스스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